본문 바로가기
경제 & 재테크/경제 : 일상재테크

일상재테크 : 신한play 스타벅스 오더

by 그림쟁이 엘레나 2022. 11. 26.
728x90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엘레나입니다.

 

기말고사를 앞두고 저는 무척 분주한 매일을 보내고 있어요😅

학교 공부, 새로 시작한 알바, NFT, 외주 등등...

 

쉴틈없는 매일을 보내다 보니

아무생각 없이 누워서 쉬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 ㅋㅋ

 

아무것도 안하고 눕고 싶어요.jpg

더 많이, 열심히 하고 싶은 열정과는 달리

몸은 생각보다 빨리 지치게 되더라구요.

 

마라톤을 할 때도 중간중간에 숨 돌리는 곳이 있듯이

분주한 일정 속에서도 중간중간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해요.

 

그런 시간을 갖고자 며칠 전 별다방(스타벅스)에 다녀왔답니다.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슬슬 날이 추워지는 걸 보니 e-프리퀀시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어요.

저는 증정품보단 프리퀀시 스티커를 선물하거나 판매하는 쪽이지만🤣

평소보다 손님이 좀 더 북적거리는 분위기였어요.

 

 

스타벅스 할인율 몇%인지 확인하러 들어온 신한pLay

스타벅스를 왔으니 할인도 놓칠 수 없겠죠?

(소중한 내 통장잔고 지켜)

제가 자주 쓰는 체크카드의 할인율이 얼마인지

확인하려 신한pLay 어플에 들어왔어요.

 

옹? 스타벅스가 왜 여기 있지...?😗


신한pLay 스타벅스 오더 / 스타벅스 앱 사이렌오더

와 대박!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말고도

신한play 어플에서도 별다방 커피를 주문할 수 있어요!

매장 밖에서 주문하는 방법이 사이렌 오더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ㅋㅋ

 

신한pLay 스타벅스 오더 주문과정

주문하는 과정도 사이렌오더랑 크게 다르지 않고,

앱에 연동된 카드로 결제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주문할 매장을 설정하고, 메뉴를 고르고, 연동된 카드로 주문하면 끝!😮

 

평소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오랜만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네요🥰

 

커피가 참 달다...😇

주문을 끝내고 마시는 커피 한잔...☕

 

원래는 숨 돌리러 왔는데 ㅋㅋㅋ

이 포스팅 내용을 머릿속으로 정리하고 있는 저...😇

쉬러 왔는데 새로운 일이 생긴 날이네요.

 

그래도 좋은 정보를 공유해드릴 수 있다면 저는 더없이 기쁩니다!

포스팅을 읽기 힘든 분들을 위해 요약도 준비했어요👍

[신한pLay 스타벅스 오더의 좋은점!]
스타벅스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도 주문 가능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보다 편리한 주문/결제 + 주문 번호 알림으로 편리하게 제공
스타벅스 계정이랑 연동 시 'e-프리퀀시' 적립 가능 (시즌별로)
자주 구매하는 메뉴는 '바로주문' 서비스로 자동 즐겨찾기 
신한카드 자체 이벤트로 5잔(4,100원 이상 제조 음료) 이상 구매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이벤트 일정/내용은 변도 가능)
스타벅스 할인 기능이 있는 신한카드 할인 서비스 즉시적용

이미지 출처 : 스타벅스 어플

오늘은 신한pLay 스타벅스 오더를 포스팅해봤어요.

 

좋은 점이 많은데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신 것 같아

잠시 짬을 내어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물가도 오르고 경기도 좋지 않은 요즘...😥

커피 한잔의 여유도 쉽지 않지만

할인과 혜택, 적립까지 꼭꼭 챙겨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독자 : 그래서 체크카드 할인율은 얼마였는뎈ㅋㅋㅋ)

(블로그 주인장 : 어...20%?)


'삼성페이 없이도 카드결제가 가능하다구?'

🔽

 

일상재테크 : 신한play 터치결제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엘레나입니다. 한동안 일상재테크 포스팅이 뜸했어요😅 일상재테크 시리즈는 평소에 쓸 수 있는 소소한 정보들을 수집하고, 정리하고, 정보의 유익함을 이것저것 따지다

ellena7908.tistory.com

 

'이벤트 한가득인 쇼핑앱도 있대!'

🔽

 

일상재테크 : 신한카드 올댓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엘레나입니다! 저는 근래 쇼핑할 일이 부쩍 늘었어요. 사무용으로 쓰던 리퍼 노트북이 고장나 데스크탑PC를 사고, 데스크탑PC를 사니 무선LAN카드가 필요해서 또 주문하고,

ellena790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