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FT 요모조모/NFT 전시회

NFT 이야기 : NFTopia Friends展 (in 홍대 코코넛박스)

by 그림쟁이 엘레나 2022. 7. 26.
728x90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엘레나입니다.

저는 지난주에 3박 4일로 서울에 다녀왔어요.

 

삶의 대부분을 갈매기 동네에서만 보내다가

서울 풍경을 마주하니 무척 신기했어요😮

 

고층 건물이 촘촘하게 세워져 있는 걸 보니

수도권이 확실히 발달되어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 그래서 무슨 일로 서울에 다녀왔느냐!"


리드미컬NFT클럽 X 코코넛박스 Friends展 9주차 포스터

짜잔! 바로 리드미컬NFT클럽과 코코넛박스가 함께 주최한

 NFTopia Friends展 9주차 작가로 참여하게 되었어요!

 

수도권은 커녕 서울 풍경도 모르던 저에게

이런 기회가 찾아와 얼떨떨하긴 했지만,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 3박 4일 일정으로 서울에 다녀왔어요.

 

코코넛박스 입구 전경

코코넛 박스 전시는 🌴열대휴양지🌴 컨셉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서울 도심에서 하와이에 온 기분...?

마침 포스터에 붙은 제 캐릭터가 저를 맞이하고 있네요!

 

VIP : 전시작가님 명찰

들어가기 전에 전시작가 명찰도 잊지 않고 챙기기!

두근두근하네요🥰

 

코코넛박스 전시장 내부 풍경

코코넛박스에 들어와 직선 방향으로 쭉 직진해 오른쪽으로 돌아오면

다양한 NFT들이 디스플레이에 전시되어 있어요.

테이블 옆에는 엽서도 함께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쁜 엽서가 너무 많아요.jpg

전시장에 와서 제일 인상깊게 느낀 것은

'휴양지'라는 같은 주제를 모두 다른 스타일로

표현하는 작가님들의 세계관이었어요.

 

미술관에 가도 같은 주제의 다양한 그림을 보기 어려운데,

NFT라는 새로운 기회로 창작에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작품을 많이 접할 수 있었어요!

 

휴양지 컨셉으로 제작한 Smile Sisters : Eily

제 작품은 정사각형 디스플레이에 전시되었는데요,

옆에 작가명과 QR코드를 같이 비치해 두었어요!

 

Web3를 앞두고 있어 작가 소개도 용지가 아니라

QR코드로 하는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기술의 발전이 예술의 영역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코코넛박스 내부 전경

전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코코넛 음료🥥가 무척 기억에 남습니다.

 

'나는 직장(혹은 집)이 홍대랑 가까워!'

'NFT가 어떤 건지 알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본 포스팅에 8월 2일까지 '댓글'을 달아주시면

비밀댓글로 '전시초대권(2만원 상당) 코드'를 선물해 드리겠습니다!😆

[전시 초대권 사용방법 안내] ​
사용방법 1 / 현장방문시 : 작가별 할당된 일련번호를 입장시 말씀해 주세요.
예) : "리드미컬 전시 참여하는 엘레나 작가님 0000번 초대권이요" 
사용방법 2 / 사전예약시 :  모바일 카카오톡 상단 돋보기 검색으로 "코코넛박스" 검색후, 코코넛박스 채널을 추가하시고 채팅으로 예약해주세요. 예약시 "작가명과 일련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코코넛박스

서울 마포구 홍익로3길 20 서교프라자 1층 정문 (서교동 357-1)

place.map.kakao.com


3박 4일간의 전시 일정과 서울 여행.

근 몇년간 쉴틈없이 달려온 저에게 꿈같은 시간이었어요.

 

좋은 작가님들을 만나고, 좋은 작품들을 만나고,

힐링과 교제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무척 행복했습니다.

 

유달리 더운 올해 여름이지만,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NFT와 함께 

 더위를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볼풀장에 누운 NFT아티스트 엘레나.jpg

(아...편안해...)

728x90

댓글